콘텐츠로 건너뛰기
제품소개
성공 사례
이벤트
기술 지원
보도 자료
블로그
보도자료
헥사곤의 최신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헥사곤-한서대, 차세대 SW융합 인재 양성 MOU
13일 헥사곤 매뉴팩처링 인텔리전스와 한서대학교 관계자들이 한서대학교에서 차세대 SW융합 인재 양성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 네번째 성브라이언 헥사곤 매뉴팩처링 인텔리전스 코리아 사장, 다섯번째 함기선 한서대 총장
디지털 리얼리티 솔루션 기업 헥사곤 매뉴팩처링 인텔리전스는 한서대학교와 항공·모빌리티를 포함한 SW 융합 분야의 발전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핵심 인재 양성 및 공동 연구를 통한 지속적 협력을 약속했다.
헥사곤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공동 연구 및 교육, 세미나, 경진대회 등의 학술·교육 협력을 통해 SW 융합 분야의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충남 지역의 SW 경쟁력 확보를 위한 물적·인적 교류를 추진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한서대 재학생들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주요 글로벌 항공 업체들도 사용하는 헥사곤의 솔루션을 활용해 다양한 교육 기회는 물론 현장실습, 인턴십 및 산업체 멘토링 등의 실질적인 취업 지원도 받을 예정이다.
함기선 한서대학교 총장은 “디지털 전환 시대에 국내 제조업 현장에 꼭 필요한 차세대 SW 융합 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헥사곤과의 협력은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산업계와 지역 혁신을 위한 경쟁력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브라이언 헥사곤 매뉴팩처링 인텔리전스 코리아 사장은 “헥사곤은 다양한 산학연계 활동을 통해 전문가를 양성하고, 국내 제조업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한서대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소프트웨어 융합 인재 양성뿐만 아니라 헥사곤의 글로벌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 경쟁력 강화와 디지털 전환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rev
Previous
헥사곤, 업계 최초의 줌 지원 광학 3D 스캐너 출시
Next
브라이언 성 헥사곤MI 대표, “제조업 디지털 전환으로 올해도 두자릿 수 성장”
Next
목록보기